벡터를 제곱?
글쓴이
- 2014.01.30. 03:31
- 1899

물리를 보다 보니
위와 같은 기호를 쓴걸 봤습니다.
보시다시피
벡터를 제곱해논건데
이게 무슨말이죠?
a벡터끼리 내적하라는 말인가요???
아니면
a벡터끼리 외적하란말인가요???
위에 써놓기는 a라고 써놨는데,
글에서 나왔던거는
a = 속도
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내적
0
0
청렴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벡터의 곱은 말씀하신대로 내적 혹은 외적 둘 뿐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외적은 결코 제곱형태로 쓰이지 않습니다. 내적의 경우 같은 벡터의 내적이면 가끔 절대값을 생략한 제곱형태로 쓰기도 합니다. 물리의 어느부분에 해당하는지 알려주시면 좀 더 정확할 듯 합니다.
0
0
촉촉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적입니다.
그냥 간단하게 a크기 제곱이라 보시면됩니다.
그냥 간단하게 a크기 제곱이라 보시면됩니다.
0
0
훈훈한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