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과 복수전공
글쓴이
- 2014.01.30. 08:37
- 1210
영교 복전하려고 할때 선수과목 듣는 거 있잖아요~
이제 2학년 올라가는데 전공기초랑 전공필수중에 골라야되나요?
일반선택인원이 열린게 없어서 이런경우엔 어떡해야되는지..
과사도 오늘 안하고 월요일에 전화해서 열어달라하면 열어주나요?
ㅜㅜ
이제 2학년 올라가는데 전공기초랑 전공필수중에 골라야되나요?
일반선택인원이 열린게 없어서 이런경우엔 어떡해야되는지..
과사도 오늘 안하고 월요일에 전화해서 열어달라하면 열어주나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영교쉅중에두개들으면됨 둘다b+이상받고 전체평점 3.9정도 되야한다고들엇음
0
0
무좀걸린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이팝나무
그럼 전공선택도 선수과목으로 인정되는거예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넹ㅋ.ㅋ 걍영교쉅2개인데 전공기초가만만하니
0
0
무좀걸린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홈페이지가보세요 나와있어요 그리고 1학년 전공기초인 영어회화 당연히 일선열려있지않나요? 만약 수강신청기간에 실패하더라도 개강날 과사열리는 시간전에 줄서계시면 추가로 열어주는것도있어요
0
0
초라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