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전과생들도 1차 수강신청시 학년제한 걸리나요?
글쓴이
- 2014.01.30. 11:02
- 1242
학적으론 3학년이지만 들어야하는건 거의 2학년껀데
수강신청 막나요?ㅜㅜ
수강신청 막나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멋진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도?
자과생도 자리없는데 타과생은 3순위일듯
자과생도 자리없는데 타과생은 3순위일듯
0
0
병걸린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톱풀
기계전과생도 자과생이요
0
0
정겨운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금목서
아 전과하려고 과목듣는다고 착각했네요
0
0
병걸린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희망과목담기안될껄요??
0
0
창백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막힙니다
0
0
우수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차때 하래요 저돈데 근데 앞으로 6학기 더들어야될것같은데... 매번 이래야된다는게 힘듬
0
0
무거운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번에 전과해서 수업신청하는데 다들어떻게들으세여 수업? 전 이학년 전필하고 삼학년전필 다 신청하고나니 전선은 신청할수없다능...
0
0
활달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