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활용 09과정부터만 신청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4.01.30. 11:29
- 798
일선1학점 남앗는데 효원특강 별로 안끌려서,
컴퓨터활용 일선1학점 인정된다해서
희망과목등록 할려했더니, 09년 교육과정 이후여야한다고 뜨네요...
실컴이랑 별개로 인정해준다고 들었는데.. 아닌가요??
컴퓨터활용 일선1학점 인정된다해서
희망과목등록 할려했더니, 09년 교육과정 이후여야한다고 뜨네요...
실컴이랑 별개로 인정해준다고 들었는데.. 아닌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