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과목 담기에서 최대 18학점 신청가능 이면 18학점만 신청가능..?
글쓴이
- 2014.01.30. 11:41
- 1357
학점 이월 해주자나요.. 이게 무슨... 일일까????
저번학기 12학점 들었는데 그럼 19학점 신청 가능 되는거 아닌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너무 적게 들으면 이수 학점 깎이지 않음?
0
0
난쟁이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학기에 2학점이하로 남았으면 이월되는거에요 12학점 들으셨으면 해당 안되실듯
0
0
무좀걸린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삼잎국화
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W띄웠거나
2.전산오류
2.전산오류
0
0
키큰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