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1.30. 11:51
- 2278
.
권한이 없습니다.
아무래도 자격증같은 스펙도 좀보지않나요?
0
0
바보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감초
전혀요...
0
0
신선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포터즈에서 요구되는 사항을 잘 생각해보세요.
개인의 지적능력, 블로그운영 이런것도 좋으면좋죠
하지만 단체활동이니만큼 가장 중요한건 적극성,활발함,사교성,친화력 등입니다. 이런것들을 자소서에 잘 어필해보도록하세요
자격증이나 학점은 전혀필요없구요, 차라리 대외활동 경력이 훨씬 중요하죠. 이래서 대외활동도 부익부빈익빈이 나타나긴하지만...
개인의 지적능력, 블로그운영 이런것도 좋으면좋죠
하지만 단체활동이니만큼 가장 중요한건 적극성,활발함,사교성,친화력 등입니다. 이런것들을 자소서에 잘 어필해보도록하세요
자격증이나 학점은 전혀필요없구요, 차라리 대외활동 경력이 훨씬 중요하죠. 이래서 대외활동도 부익부빈익빈이 나타나긴하지만...
0
0
신선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세군데 떨어졌다고 그런생각하나요...헐.. ..
전 열개넘게해봤는데 다떨어지던데....
그거원래 되기엄청힘든거에요
전 열개넘게해봤는데 다떨어지던데....
그거원래 되기엄청힘든거에요
0
0
끔찍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도라지
그럼 조금 문제가있는듯...
저는 세개지원해서 한번에 전부 다 됐고 주변에서도 처음지원해서 합격하는사람 엄청많아요
원래 되기힘들다고 위안삼기보다는 주변에 되는사람들보면서 글쓴분처럼 그 경쟁률을 뚫는방법을 찾아보는게 맞죠
저는 세개지원해서 한번에 전부 다 됐고 주변에서도 처음지원해서 합격하는사람 엄청많아요
원래 되기힘들다고 위안삼기보다는 주변에 되는사람들보면서 글쓴분처럼 그 경쟁률을 뚫는방법을 찾아보는게 맞죠
0
0
신선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쥬얼이 후달리는거 아님?
근데 대외활동이 중요한가..?
솔직히 자기만족용
근데 대외활동이 중요한가..?
솔직히 자기만족용
0
0
즐거운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외활동 은근히 외모 엄청 보는데
외모 옷 피부 좀 가꾸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모 되고 언변 좋으면 스펙 없어도 붙던데 죄송
외모 옷 피부 좀 가꾸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모 되고 언변 좋으면 스펙 없어도 붙던데 죄송
0
0
냉정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부추
면접이 아니라 서류에서 떨어졌는데... 제 얼굴을 어찌알고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진부한 얘기지만..ㅜ 정말 이활동을 하고싶다 라는 열정을 보여줘야 되는거 같아요.ㅜㅜ 근데 부산은행 홍보대사 지금 모집하나요??
0
0
명랑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소개서 문제입니다
0
0
일등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참회나무
자소서를 어떻게도움받나요?? 저혼자쓰고 첨삭하기엔한계가있는것같아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변에 대외활동 좀 하신분들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0
0
섹시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