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할건데 수강신청
글쓴이
- 2014.01.30. 11:59
- 1082
현금등록 후에 휴학신청 하려고합니다
수강신청 해놔야 등록이 가능한가요?
그러면 개강하면 휴학하더라도 1차출석부에는 이름이 올라가있겠죠? 그건 싫은데..ㅠ
수강신청 해놔야 등록이 가능한가요?
그러면 개강하면 휴학하더라도 1차출석부에는 이름이 올라가있겠죠? 그건 싫은데..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