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학점 들으면서 국가근로 하는거 무리죠?
글쓴이
- 2014.01.30. 12:17
- 2870
21학점 듣고...
월화수목 다 3시 수업있는데.....
금요일은 9시부터 연강수업 하나 있구요
그냥 안하는게 민폐안끼치는 거겠죠?
걍 밖에서 주말알바 하는게....
하더라도 공부할 시간이 거의 0에 수렴할꺼 같은데......
ㅠㅠㅠㅠㅠㅠ
아깝다 시급...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저번학기에 했어요 대신 시험기간엔 좀 빠지고 방학때 마져 채워넣었습니다
0
0
유별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힘들긴 하죠^^...
0
0
힘좋은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알바보단 훨씬 낮죠
0
1
바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네펜데스
맞아요 훨씬 낫죠!!!
0
0
어두운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린데 하는건 봤음
0
0
가벼운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들긴한데 한다면 할수는있죠
0
0
점잖은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봤는데요 힘든건 사실입니다.....
0
0
정중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난학기 21학점에 근로햇엇어요. 외에 학원도 다녔는데.. 공부만하면 할만해요
0
0
특이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봤는데 할만하던데요
0
0
깨끗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23학점인데 과사에서 해봤어요,,,힘들긴 하더군요 근데 하기 나름인것같아요 전 성적도 잘 나왔구요
0
0
나약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