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환경학과분들!!
글쓴이
- 2014.01.30. 13:03
- 1780
타과생인데 관심이 많아서 디자인환경심리, 주거공간실내디자인
수강 고민 중인데 타과생이면 못따라 갈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허약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매화노루발
감사합니다. 혹시 일선으로 추천해주실만한 수업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주거과 일선은 잘모르겠네요..
패션코디네이션 이였나? 수입재미있게들었어요ㅎㅎ
의류학과꺼에요
패션코디네이션 이였나? 수입재미있게들었어요ㅎㅎ
의류학과꺼에요
0
0
허약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매화노루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매화노루발
혹시 환경심리 들어보신거면 과제나 발표 어떤거였는지 아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들었던때랑 교수님이 바뀌어서요 ㅠ..
0
0
허약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매화노루발
아... 네 혹시 그러면 기초디자인이나 공간과 디자인 들을려고 생각중인데 그림을 전혀 못그려서요...
주거환경학과분들은 다 그림 잘 그리실것 같은데... 수업따라갈수 있을까요??
주거환경학과분들은 다 그림 잘 그리실것 같은데... 수업따라갈수 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실기수업이라 cad 포토샵 3d 일러스트 다다룰수있어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