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파일 제본해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4.01.30. 13:05
- 3303
1300페이지 정도 되는데요 제본 가격이 얼마나 될까요? 장당 얼마정도로 계산하면 될까요. . .
권한이 없습니다.
장당 40원에서 50원 정도해요
0
0
나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0원ㅇㅅㅇ
0
0
우아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민사 40원
0
0
절묘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수 많아지면 대폭깎아주던데.... 얼마였는진 까먹었네요 여튼 장당 40~50보단 확 마니깎아줬었어요. 저는 북문에 카피뱅크 주로감. 한번 견적내보세요~
0
0
못생긴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