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2 신청안되는 이유가 뭘까요
글쓴이
- 2014.01.30. 13:08
- 812
학과별로 실컴2를 못듣게 하기도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난감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기에 개설되는 실컴2는 졸업반을 위한겁니다.
4학년만 우선신청 되고, 혹시 자리가 남을경우 2차수강신청 기간에 1~3학년 신청 가능.
4학년만 우선신청 되고, 혹시 자리가 남을경우 2차수강신청 기간에 1~3학년 신청 가능.
0
0
착실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참오동
그랫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 힘들어짐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