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학점만 들어도 성적 3.8이상이면 3학점 추가로 들을 수 있나요?
글쓴이
- 2014.01.30. 13:14
- 1845
2학기에 12학점 들었는데
성적은 3.8 넘었어요.
근데 12학점은 성적 3.8 넘어도 다음학기에 추가학점 안되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제가 잘못알고있는건가요?
+근데 왜 희망과목담기에 21학점 신청이 가능하다고 나와있을까요?ㅠㅠ
휴일이라 전화도 못해보고 ㅠㅠㅠ 답답하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안됨 18학저 이상 신청한 상태에서 3.8을 너어야 추가가 가능합니다
0
0
거대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이월로는 안넘어가요???
0
0
발냄새나는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4학점 3.8받앗는데 담학기18학점까지밖에 안됫음
0
0
태연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