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 정년
글쓴이
- 2014.01.30. 13:31
- 2863
국립대 교수 기준 정년이 몇세까지인가요??
네이버 검색해도 확실하게는 안나오고...
혹시 정확하게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려됴!~
권한이 없습니다.
0
0
가벼운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멋쟁이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범부채
그만큼 늦게 교수되잖아요
교수임용나이가 보통 36세~40세 아닌가요?
그것보다 빠른 경우는 거의 없고. 그에 반해 정년이 68세면 오래한다는 생각이 안드네요
교수임용나이가 보통 36세~40세 아닌가요?
그것보다 빠른 경우는 거의 없고. 그에 반해 정년이 68세면 오래한다는 생각이 안드네요
0
0
귀여운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68세에요 ??
0
0
어리석은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교수되면 연구비 대학원생 장학금 이런거 삥땅해서 떵떵거리며 살지 않나
논문도 대충 빼끼거나 대학원생 시키고 온 갖 심부름 부려먹지 않나
논문도 대충 빼끼거나 대학원생 시키고 온 갖 심부름 부려먹지 않나
0
1
멋쟁이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범부채
허위사실 유포하지마세요
0
0
느린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각 학교마다 조금씩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