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영 토익 패스점수?
글쓴이
- 2014.01.30. 15:29
- 1458
실영 1 패스하려면 몇점
실영2까지 패스하려면 몇점인가요?
글구 계절학기때도 토익점수로 패스할수있나요?
실영2까지 패스하려면 몇점인가요?
글구 계절학기때도 토익점수로 패스할수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가 계절때 실영2 토익으로 패스했는데 실영2는 820점 넘으면 가능해요
0
0
해괴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영1은 800 2는 820이요
0
0
멋쟁이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들었던거도 820넘기면 패스 로 바끼나요???
0
0
민망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큰방가지똥
그건아니래요 원래점수로간다던데요
0
0
큰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