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이공계장학금 관련
글쓴이
- 2014.01.30. 15:46
- 1213
이공계장학금..2학년까지성적잘받은사람이 3학년때신청할수잇는제도가 있다던데..어떻게하는지 아시는분계신가요? 원래는안받고잇엇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침착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1학기 중반쯤 지낫을때 연락와용
0
0
침착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기계과껀 마감됫어용
0
0
끔찍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에 문의해야하나요?
0
0
날씬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과에서 재단에 추천해줘야 신청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