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과목담기에서 신청가능학점...
글쓴이
- 2014.01.30. 16:13
- 1555
![]()
이렇게 나와있으면 21학점 수강신청가능하다는거 맞죠?
아까 밑에도 글을 올렸는데
2학기때 성적은 3.8 이상인데 12학점 이수라
3학점 추가 안되는걸로 알고있었는데
왜 저런건지ㅠㅠㅠ
설날이라 전화해볼수도 없고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이렇게 나와있으면 21학점 수강신청가능하다는거 맞죠?
아까 밑에도 글을 올렸는데
2학기때 성적은 3.8 이상인데 12학점 이수라
3학점 추가 안되는걸로 알고있었는데
왜 저런건지ㅠㅠㅠ
설날이라 전화해볼수도 없고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희과는 2학년까진 19학점이라 그전학기에 좀 남았으면 이월되서 21학점 가능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