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디자인
글쓴이
- 2014.01.30. 16:09
- 814
주거환경학과에서 전공기초인 기초디자인 과목을 타과생이 들으면 못따라 가나요?
그림을 잘 그리는 편이 아니라서 들으신분들 좀 알려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매년 조금씩 수업내용이 다르긴한데 전공기초라 못따라갈정도는 아닙니다. 그치만 다른과목과제보단 확실히 시간투자많이하셔야할거에요ㅋㅋ
0
0
예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별꽃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별꽃
디자인 환경심리 수강 생각중인데... 과제및 발표가 30%라고 되어있는데
혹시 어떤 과제나 발표인지 아세요?? 강의후기정보에도 없어서... 그리고
공간과 디자인도 전공기초던데 따라갈만 한가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