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전공기초
글쓴이
- 2014.01.30. 16:28
- 1104
토목과에서 타과로 전과하려면 토목과 전공기초는 다들어야하나요?
1학점짜리 실험을하나안들어서..ㅠ
항공우주공학과 전과 컷이 어떻게되나요?
1학점짜리 실험을하나안들어서..ㅠ
항공우주공학과 전과 컷이 어떻게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1학년껀 다들어야되요 실험이라도
0
0
명랑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꺼 무조건 전공기초 다 들어야, 전과 조건 성립됩니다~ 무조건요!
0
0
한심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보통 공대 3.5 이상은 받아야 마음편하게 전과하실수있을걸요
0
0
한심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