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관련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14.01.30. 19:59
- 1373
밀캠에서 장전캠으로 전과하려 하는데요
1학년 전공기초만 수료하고 2학년 전공부터는 수료하지 않아도 된다고 원스탑에 나와있는데
밀캠에서는 학칙이 다른 부분이 있나요??
예전에 전과할때 1학년 전공기초만 듣게 하니가 밀양이 너무 휑해서 자기 과 전공도 6학점 듣게 한다는
글 본것 같은데... ㅠㅠㅠ 잘못 본건가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단대규정은 아닌듯 학과내규가 있을수있으니 소속학과에 문의하셔야될듯
0
0
정겨운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자대 모든과가 그런진 몰라도 밀양에서 9학점 이상 듣게 만든 규정이 있는 학과가 분명있습니다
0
0
우아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밀캠은 뭐지? 제가 듣기론, 장전캠보다 전출 하는 비율이 더 작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과에 따라, 왜 전과하는지 면접도 본다고 들은 바 있네요
과에 따라, 왜 전과하는지 면접도 본다고 들은 바 있네요
0
0
미운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과인데요..? 우리과는그런규정없었느디
이번에 전과햇엉 ㅋㅕ요..ㅋ
과사에 문의해보세여 이런건 나중에 몰랐다가 피해보는거니까
이번에 전과햇엉 ㅋㅕ요..ㅋ
과사에 문의해보세여 이런건 나중에 몰랐다가 피해보는거니까
0
0
한심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나스터튬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원래 무슨 과였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
전 동물과에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