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질문이요
글쓴이
- 2014.01.30. 22:27
- 1844
이번에 웅비관 들어간는데 궁금한게 많네요. 아시는 것만이라도 답변 부탁바랍니다.
1. 방에 냉장고 있나요?
2. 옷장 크기는 어느정도나 되나요? (일반 원룸에 있는 거와 비교해 보았을때..제가 옷이 많아서ㅠㅠ)
3. 방청소나 빨래등은 다 각자 직접 하는거 맞죠? 혹시 기숙사로 찾아오는 빨래방 서비스나 그런건 없는 거죠?
4. 부산대역에서 순환버스 타면 웅비관 근처까지 가는거 있죠?
5. 마지막으로 혹시 기타 생활하는 데 팁같은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끔찍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없습니다.
2. 일반 원룸에 있는 거랑 똑같습니다.
3. 자기가 직접 코인세탁기로 해야 합니다.
4. 경비실에서 청소기 빌릴 수 있습니다.
0
0
어리석은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순버 웅비관까지안가요
냉장고업고 옷장은 원룸사이즈
세탁기가 쓰레기통에 옷을 넣는것과 같아요 아주더러움
냉장고업고 옷장은 원룸사이즈
세탁기가 쓰레기통에 옷을 넣는것과 같아요 아주더러움
0
0
고상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두메부추
아 그럼 어디서 내려야 되요?? 법학관에서 내리는게 가장 낫나요??
세탁기 성능이 정말 그정도로 안좋나요?.... 그럼 다들 어떻게 하세요? 손빨래해야 되나요??ㅠㅠ
세탁기 성능이 정말 그정도로 안좋나요?.... 그럼 다들 어떻게 하세요? 손빨래해야 되나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관리를 제대로안해서 되게더러움
보통 법대에서 내려서 올라가요
보통 법대에서 내려서 올라가요
0
0
고상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두메부추
아 빨래가 정말 문제내요ㅠㅠ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 없어요
2 일반 원룸 크기정도요 크단느낌없어요
3 돈내고 쓰는 세탁기는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