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학과 일선은왜.. 글쓴이 2014.01.30. 22:54 1243 1 무역학과는 일선 다 닫혀있네요.. 일선 안뽑나요?하나도없네요.ㅠㅠ 무역학과일선으로듣고싶은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청아한 대왕참나무 14.01.30. 22:57 검색좀요..주전공생 먼저 넣어주고 부복전 넣어주고 그담에 일선열어줍니다~ 0 0 청아한 대왕참나무 댓글 내용 복사 검색좀요..주전공생 먼저 넣어주고 부복전 넣어주고 그담에 일선열어줍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청아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