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화학 일반선택 궁금증 글쓴이 2014.01.31. 01:29 834 1 재수강 해야하는데 일반선택 배정인원이 없는데, 수강신청 못하는 건가요? ㅜ ㅜ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외로운 종지나물 14.01.31. 01:53 화학과는 자과우선 2차 복수부 3차가 일선으로 과홈피에가면 스케쥴올라와있을걸요 참고로 과사에 이걸로 문의하면 띠껍게 화내심; 0 0 외로운 종지나물 댓글 내용 복사 화학과는 자과우선 2차 복수부 3차가 일선으로 과홈피에가면 스케쥴올라와있을걸요 참고로 과사에 이걸로 문의하면 띠껍게 화내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외로운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