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 수강신청
글쓴이
- 2014.01.31. 01:48
- 1233
무역학과 일선을 듣고 싶은데
주전공이랑 부복전 먼저 넣어주는거면
일선은 2차 수강신청에 신청하는건가요??
그리고 인원이 10명밖에 안되던데..원래 10명인건가요..?아니면 늘어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역학과 일선을 듣고 싶은데
주전공이랑 부복전 먼저 넣어주는거면
일선은 2차 수강신청에 신청하는건가요??
그리고 인원이 10명밖에 안되던데..원래 10명인건가요..?아니면 늘어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