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학점관리 질문!
글쓴이
- 2014.01.31. 03:35
- 1367
동물생명 이제 2학년입니다
장전캠 문과 아무곳이나 일단 전과를하려고하는데 학점은그냥저냥쓸만한데 그래도 상대목표로해서
학점을좀더올려야되거든요
2학년1학기 2학년 2학기
전과찬스두번있잖아요
이때 학점을 좀 잘받아야되니까
장전캠 교양과목으로만 채워서 학점관리해도 될까요?
전과하신분들좀가르쳐주세요
장전캠 문과 아무곳이나 일단 전과를하려고하는데 학점은그냥저냥쓸만한데 그래도 상대목표로해서
학점을좀더올려야되거든요
2학년1학기 2학년 2학기
전과찬스두번있잖아요
이때 학점을 좀 잘받아야되니까
장전캠 교양과목으로만 채워서 학점관리해도 될까요?
전과하신분들좀가르쳐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해도 되기는 되지만 나중에 전과됐을때 옮긴 과의 전공을 고려하지않았으니 졸업을 좀 늦게 할 수도 있네요
0
0
도도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 승인은 전체평점 보지만 가려는 과에선 자기과 성적을 더 잘 받고 그 과 수업을 많이 들어야 될 확률 더 높습니다
0
0
난폭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