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뿌러지면 가는데가 정형외과 맞죠..? 글쓴이 2014.01.31. 04:50 1213 2 오늘 학교 근처에 문여는 정형외과 있을까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민망한 튤립 14.01.31. 08:17 응급실 말고는 없을 걸요...; 0 0 민망한 튤립 댓글 내용 복사 응급실 말고는 없을 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민망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머리좋은 지느러미엉겅퀴 14.01.31. 11:08 조심했다가 내일쯤 가세요 15일내로만 가면 된다고 들었어요 0 0 머리좋은 지느러미엉겅퀴 댓글 내용 복사 조심했다가 내일쯤 가세요 15일내로만 가면 된다고 들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머리좋은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