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3시간짜리 수업2개
글쓴이
- 2014.01.31. 10:05
- 1926
금요일 3시간 수업
2개 듣는건 많이.힘들까요??
9시부터 12시/ 1시부터 4시 수업 2개요..
2개 듣는건 많이.힘들까요??
9시부터 12시/ 1시부터 4시 수업 2개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번학기에 해봤는데 할만해요 대신 시험공부하기가 좀 빡셈
0
0
유쾌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금욜 섭 2시간만 빡시게하고
끝내는 경우가 많은 ㅎㅎ
근데 셤준비가 보통 기말만 하니
빡셈...
끝내는 경우가 많은 ㅎㅎ
근데 셤준비가 보통 기말만 하니
빡셈...
0
0
유능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으만함 ㅇㅇ
0
0
황송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춘해요 근데 좀 지침ㅋ
0
0
개구쟁이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들긴한데 추천!! 평일에 널널하게 살수있어요
0
0
난폭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을순잇능데 듣고나면 죽을거같음
0
0
냉철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을만 해요
0
0
찌질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9-12/ 16 30-19 30 들으려고요 금요일
0
0
태연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