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이수 언제받나요 글쓴이 2014.01.31. 14:29 651 0 작년에 연락왔다는 것만 믿고 기다리고있었눈데 이제 연휴끝나자마자 전화해보려구요...ㅠ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