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과 부전공 하시는 분들
글쓴이
- 2014.01.31. 16:37
- 2529
경제과가 평점 3.5 넘거나 경제과 부전공 필수과목 다들으면 부전공 넣어준다는데..
제가 이번에 경제학과 부전공 과목을 들을려고 하는데요...경제과 수업은 처음 듣는건데 어떤걸 들으면 좋을지 추천 좀 해주세요..
경제학원론하고 미시경제들을까 하는데....괜찮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경제학원론과 미시경제학이면 괜찮네요. 미적분에 대한 기본을 아시면 미시경제학은 좀 수월할텐데, 아무것도 모른다면 차라리 경제수학을 듣고 수강하는게 어떨까 싶네요. 그 이외에 저는 공부하면서 좀 할만한 것들 중에는 도시경제학, 근현대경제사가 있네요.
0
0
활달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산오이풀
지나가는 경제부전공생인데요 ㅎㅎ 1학기에 들을 과목으로 경제사개설 사회경제사상사 두개는 어떤가요?? 암기는 자신있는데 ㅜㅜ 교수님은 아마 김호범 정향교 교수님 할듯싶어요 ~
0
0
행복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끈끈이주걱
그건 그냥 달달달외우는 거라 누가들어도 상관없는 수업일 듯합니다. 둘다요
0
0
머리나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과 부전공 신청은 언제까지인지 아시나요?
0
0
우아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시계꽃
아무대나 받는다고하심 성적컷트는 3.5구요 성적증명서랑 과사에서 도장받아서 경제과사가면 돼요 근데 늦어도 월욜에는 신청해야 담날에 수강신청할수있겠죠
0
0
행복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전공이면 사상사좋죠
0
0
진실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