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 졸업하려면요
글쓴이
- 2014.01.31. 19:18
- 1131
계과는 졸업하기전에 들어야되는 교양이 정해져있나요? 지금 34567영역 3학점씩들었는데 또 들어야되나 해서 여쭤봐요.. 정해져있는 강의가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부홈페이지에 자세히 올라와있어요 학번마다 다르니 알아보세요 보통 12가 필수가 나머지 영역에서 3개
0
0
피곤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과맞아요? 이걸모르다니..
0
0
부지런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공학인증안하는데 그교양 정해진과목 공학인증아닌분반으로 들어야하는건거요???
0
0
현명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지 소름돋았다,,.. 커리큘럼제대로확인해요 7영역이라고하는거보니 13같은데이경선조교님한테 탈탈털리고 한학기더하는게 눈에보임
0
0
특별한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