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김유라교수님 어떤가요??
글쓴이
- 2014.01.31. 19:36
- 2374
교직과목 교육과정 들으려고 하는데
김유라교수님 수업 어떤가요??
강의후기에는 없어서요ㅠ
김유라교수님 수업 어떤가요??
강의후기에는 없어서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나약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유라교수님 짱짱좋아요 팀플과제없음
제가 학교와서 들은 교직수업중 제일 만족도가 좋았던 수업이에요
그분 수업또 듣고싶은데 교육과정말고 없어서 슬플따름입니다
제가 학교와서 들은 교직수업중 제일 만족도가 좋았던 수업이에요
그분 수업또 듣고싶은데 교육과정말고 없어서 슬플따름입니다
0
0
적나라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쪽동백나무
오 그렇군요~ 답변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팀플 싫어하시면 박창언 교수님 추천합니다.
2012년 1학기 때 들었는데 강의식이고 시험문제도 서술형이지만
배운대로 나와서 성적 잘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