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 11학번인데.. 3,5영역 대신에 7영역들어도 되나요?
글쓴이
- 2014.01.31. 21:51
- 1250
5영역에 몇가지 듣고싶은 과목이 있지만 커리큘럼상 고저히 못들을 상황이고
3영역은 마음에 드는 과목이 없고ㅠㅠ
그래서 새로생긴 7영역을 들얻 되면 듣고싶은데
이러면 3,5영역 안듣고 졸업 가능한가요..?ㅠㅠ
3영역은 마음에 드는 과목이 없고ㅠㅠ
그래서 새로생긴 7영역을 들얻 되면 듣고싶은데
이러면 3,5영역 안듣고 졸업 가능한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ㅇㄷㅎ?
0
0
현명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영역 13, 14학번 전용이라고 피누에서 봤어요
0
0
외로운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요
0
0
교활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9교육과정으로 수강하셔야댐니당ㅎ
0
0
발냄새나는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청자체가안됩니다
0
0
힘쎈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흑흐규ㅠㅠ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