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선택을 6학점 초과로 들었는데
글쓴이
- 2014.01.31. 23:04
- 1532
심화전공을 하지않고 부전공하게 되면 이 6학점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심화전공으로 가지않으면 일반선택으로는 안가는건가요..
제때 졸업하려면 심화전공을 할수밖에 없는 상황인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전선 초과이수는 일선으로 인정됩니다
0
0
귀여운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선으로 넘어갑니다.
0
0
느린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선이요
0
0
민망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