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방컴터는다빨라요?
글쓴이
- 2014.01.31. 23:23
- 1393
아니면피씨방도잘알아보고가야되여?ㅠㅠ계속걱정되네요 수강신청
경쟁률5:1 3:1 2.2:1 세개나있어서ㅠㅜㅜㅜ하진짜
경쟁률5:1 3:1 2.2:1 세개나있어서ㅠㅜㅜㅜ하진짜
권한이 없습니다.
요즘어느시댄데 다빨라요
0
0
배고픈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은 집 컴터도 피시방 뺨치는 i5,i7이니...컴퓨터 속도로 경쟁하는건 의미가 없고요
인터넷속도로 결정이 되는데 그건 피시방이 갑이죠
인터넷속도로 결정이 되는데 그건 피시방이 갑이죠
0
0
기쁜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쟁률 어디서봐요?
0
0
명랑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르게요 경쟁률 어디서봐요?
0
0
정겨운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시방마다 달라요
0
0
천재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