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화학 김한도 교수님 어떤가요??
글쓴이
- 2014.01.31. 23:40
- 1401
후기가 없네요ㅠㅠ
그리고 시험은 족보없으면 망한다는 교수님도 있던데
그럼 일반선택은 어떻게해야하나요..?
그리고 시험은 족보없으면 망한다는 교수님도 있던데
그럼 일반선택은 어떻게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수업은 진심 잘가르키심, 발표, 레포트없음, 연습문제 숙제 가끔있고, 시험 족보없음 망, 달달 외워야함
0
0
깜찍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라일락
족보 없으면 아예 망하는 정도인가요?...저 혼자 일선으로 듣는건데 족보 구할 수는 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족보 없음 진심 망함... 족보 시험 칠때마다 년도별로 2~3개는 있어야 잘 칠수 있음. 학과생들 말곤 족보 없을 텐데
어떻게 구하는 수밖에.. 유기화학시험들이 다들 그렇겠지만 양면으로 기본 2장이상 적어야 할 정도로 시험이 나옴 그냥 배운거 주요 부분 반응식 다 외워야함. 제 생각엔 족보 없인 잘해야 b0? 애들이 족보 있으니까 다들 죽어라 외움 대부분이 많이 적음. 외우다 멘붕온 애들 제외하곤 다들 잘치는편?
어떻게 구하는 수밖에.. 유기화학시험들이 다들 그렇겠지만 양면으로 기본 2장이상 적어야 할 정도로 시험이 나옴 그냥 배운거 주요 부분 반응식 다 외워야함. 제 생각엔 족보 없인 잘해야 b0? 애들이 족보 있으니까 다들 죽어라 외움 대부분이 많이 적음. 외우다 멘붕온 애들 제외하곤 다들 잘치는편?
0
0
깜찍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라일락
헐....아직 신청도 안했지만 신청해도 족보가 문제네요ㅠㅠ....제가 혹시 신청 성공하고, 혹시 들은지 얼마 안되셨으면 저한테 족보 주실수 있을까요?ㅠㅠㅠ사례하겠습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