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상남빌 사시는분 계세요?
글쓴이
- 2014.02.01. 00:20
- 1933
원룸 알아보고 있는데 부대 상남빌 사시는분 계신가요?
살기 괜찮은지 이것저것 궁금한게 많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방구쟁이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3년전에 살았는데 저는 40만원 삥뜯기듯 방값 뜯겻습다.....
0
0
화려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터리풀
헐
나도 3년 전에 살았는데 난 38이었는데??ㅠㅜ
나도 3년 전에 살았는데 난 38이었는데??ㅠㅜ
0
0
방구쟁이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백선
ㅋㅋㅋㅋㅋ 저도 38인데 지방세 합쳐서요ㅋㅋㅋㅋㅋ
우연이네요ㅋㅋㅋ 군대가기전에 있었는데 ㅋㅋㅋ 몇호였더라...301호였든가 계단바로앞에
우연이네요ㅋㅋㅋ 군대가기전에 있었는데 ㅋㅋㅋ 몇호였더라...301호였든가 계단바로앞에
0
0
화려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층 추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