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돈 어떡해야 할까요??
글쓴이
- 2014.02.01. 01:29
- 2441
엄마하고 동생하고 셋이서 어제 오늘 이틀 연속 고스톱을 두들겼는데 저 4만원 동생 만원 엄마한테 다 털렸어요. 엄마가 아무래도 이걸로 세뱃돈을 탈탈 터시려고 작정하신 것 같은데 제 돈 어떡하면 다시 찾아올 수 있을까요? 아 진짜 분해서 잠이 안와요!!!! 세뱃돈 5만원 받아서 만원 남았는데 내일 다시 도전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근육질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원추리
님 말씀대로 40년 고스톱 경력의 소유자를 쉽게 이길 순 없을 것 같고요. 짤짤이나 블랙잭은 제가 못하니깐 할리갈리를 하면 엄마가 나이가 드셔서 백방 지실 것 같네요!! 아 왜 딴 게임 할 생각을 못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가 몇인지알수 있을가요?
대학생인데 새배돈 받고 부럽네요 ㅠ
대학생인데 새배돈 받고 부럽네요 ㅠ
0
0
뛰어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자금우
11학번 23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은 졸업하고도 취직할때까지는 세뱃돈 받는 분위기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와~ 부럽습니다~^^
0
0
뛰어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자금우
저희는 취직하고도 받네요 ㅋㅋ 어떤곳은 아버지 어머니도 받는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0
0
냉정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박
헐!!!! 더 부럽!!! ㅋㅋㅋㅋㅋ 전 이제 슬슬 동생들 줄 시기가 다가오는뎈ㅋㅋㅋ
0
0
뛰어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자금우
근데 용돈받는다는느낌이 아니고 평소엔 저희가 할머니 용돈챙겨드리다가 명절이니까 아껴놓으신 만원짜리 한두장씩 받는거에요 ㅎㅎ 명절에 찾아오는 애들수도 워낙 적어서 돈도 많이안들구요 ㅋㅋ
0
0
냉정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두의 마블 ㄱㄱㅋㅋ
0
0
초조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물박달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폰에 모마 놔드려야 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이미 님돈 아니에요. 제돈이라고 표현하시면 곤란
0
0
침착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술패랭이꽃
아... 큰 깨달음을ㅋㅋㅋ 그럼 엄마돈 제가 좀 따먹을 방법 없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욤
0
0
친숙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고 ㅋ
0
0
머리좋은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home은 house가 되고...
0
0
무심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작그만 ! 밑장빼기냐?
0
0
힘쎈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짤짤이나 블랙잭 같은 뽑기운이 작용하는 종목으로 바꿔서 운이 따라줘서 다시 따는수밖에...
물론 이것도 운이 안따라 준다면 탈탈 털린다는거^.^
상황으로 보아하니 고스톱으로 이기긴 불가능할듯ㅎ
개인적으론 그냥 만원에 만족하고 그만 접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