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공학과 학우분 계신가요 글쓴이 2014.02.01. 01:52 1375 2 도시공학과 정말 문과 인문학수준으로 취업잘안되나요? 혹시 취업률이나 현황 알고계신분 알려주시면감사하겟습미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털많은 루드베키아 14.02.01. 14:04 너누구니? 0 0 털많은 루드베키아 댓글 내용 복사 너누구니?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털많은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훈훈한 산수국 14.02.01. 15:29 부산대 학생지원시스템에 로그인해서 졸업자 취업현황 나오잖아 왜 그걸 여기서 물어봐 2012년인가 50퍼 였는대 0 0 훈훈한 산수국 댓글 내용 복사 부산대 학생지원시스템에 로그인해서 졸업자 취업현황 나오잖아 왜 그걸 여기서 물어봐 2012년인가 50퍼 였는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훈훈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