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학년
글쓴이
- 2014.02.01. 02:19
- 808
희망과목담기의 교양과목 학년에 0 아니면 1이 뜨는데요..
0은 학년제한 없다는건 알겠는데 1 적힌건 1학년 아니면 못듣나요? 이거 의미가뭐죠...?
0은 학년제한 없다는건 알겠는데 1 적힌건 1학년 아니면 못듣나요? 이거 의미가뭐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