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 원자력 전공 질문 있어요
글쓴이
- 2014.02.01. 09:21
- 809
이제 3학년 올라가는 학생 입니다.
원자력 전공을 하려고 하는데
전공 선택 과목을 뭐뭐 들어야 될지 고민입니다.
일단 원자력 관련 과목 2개하고 나머지를
응유, 진동, 내연 중에 선택해야 될것 같은데 제생각으론 응유는 들어야 될듯싶고..
저것들 다 들어야 되나요 아니면 응유만 들으면 될까요?
원자력 전공을 하려고 하는데
전공 선택 과목을 뭐뭐 들어야 될지 고민입니다.
일단 원자력 관련 과목 2개하고 나머지를
응유, 진동, 내연 중에 선택해야 될것 같은데 제생각으론 응유는 들어야 될듯싶고..
저것들 다 들어야 되나요 아니면 응유만 들으면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만약, 원자력계열의 대학원진학과 원자력기반 기업 취업이 목표라고 확고하시다면 응유를 듣는것이 맞다고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