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프랑스어 교환과외 하실분 있나요~?
글쓴이
- 2014.02.01. 09:34
- 1206
안녕하세요 ^*^ 피아노과 대학원생입니다~
여름방학 부터 프랑스문화원에서 언어를 배울 예정이고 그 전에 기본적인 내용을 독학으로 공부하려고 하려고해요.
혹시 불어과 학생분들 중에서 피아노레슨과 교환과외 하실분 있으신가요~?
관심있으신 분은 댓글이나 mh916@naver.com 연락주세요!.!
여름방학 부터 프랑스문화원에서 언어를 배울 예정이고 그 전에 기본적인 내용을 독학으로 공부하려고 하려고해요.
혹시 불어과 학생분들 중에서 피아노레슨과 교환과외 하실분 있으신가요~?
관심있으신 분은 댓글이나 mh916@naver.com 연락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