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새뱃돈 받으시나요?
글쓴이
- 2014.02.01. 10:54
- 1765
제가 저희 외가 친가 통틀어서 첫 짼데...
제가 대학생이 되어서도 새뱃돈을 주시네요
사실 성인이 되고나서도 받는 건 꺼림직한데
여러분들은 아직까지도 새뱃돈 받으시나요?
제가 대학생이 되어서도 새뱃돈을 주시네요
사실 성인이 되고나서도 받는 건 꺼림직한데
여러분들은 아직까지도 새뱃돈 받으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희집은 대졸하거나 취직할 때까지 주는 거 같아요.
0
0
과감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용돈쓰라고 5만원 받았는데 차비도 안됨
0
0
이상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받는게 뭐어때서요ㅎ
0
0
천재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딩까지 많이 주고 대딩되니 그 절반정도 주시네용
0
0
저렴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집도 취직할때까지 주셔요~
0
0
유별난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제일 막내고 위에 언니오빠들 8명 있는데
다들 받아요 결혼하고서는 새언니도 받던데 ㅋㅋ
다들 받아요 결혼하고서는 새언니도 받던데 ㅋㅋ
0
0
날렵한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친가외가 첫째인데 갈수록 많이 받네요 삼촌들도 결혼 안 하신 분들은 받으시더라구요ㅎㅎ
0
0
활동적인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면 받는거죠 뭐ㅋㅋㅋㅋㅋ 저희는 조부모님께서도 부모님들한테 세뱃돈 주십니다ㅋㅋㅋ
0
0
날렵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흰 취직해도 주세요
우리가 평소에 용돈드리니까 그냥 감사히받고 딱히 부담되진않아요
우리가 평소에 용돈드리니까 그냥 감사히받고 딱히 부담되진않아요
0
0
초라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뱃돈은 복돈이라고 주십니다
그거 다모으니 50만원이 넘네요
그거 다모으니 50만원이 넘네요
0
0
즐거운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받으시는군요 - 올해 못받은 1인 -
0
0
정중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26살인데 35만원 받았어요. 이게 좋은건지 나쁜건지 참. 엄청 좋고 그런건 없네요.
0
0
날렵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