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이 뭐에요..? 글쓴이 2014.02.01. 11:25 1467 2 교양이랑 일반선택이랑 어떻게 다른거에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겸연쩍은 대극 14.02.01. 11:54 교양은 말그대로 교양영역에 개설된 과목일선은 타과 전공 과목을 부전공,복수전공 신청 없이 그냥 수강신청해서 듣는 경우 입니다.&미래인재개발원에서 열린 과목도 일반선택 1 0 겸연쩍은 대극 댓글 내용 복사 교양은 말그대로 교양영역에 개설된 과목일선은 타과 전공 과목을 부전공,복수전공 신청 없이 그냥 수강신청해서 듣는 경우 입니다.&미래인재개발원에서 열린 과목도 일반선택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겸연쩍은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해박한 갓끈동부 14.02.01. 12:50 부산대가 머예요? 1 2 해박한 갓끈동부 댓글 내용 복사 부산대가 머예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해박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겸연쩍은 대극 14.02.01. 11:54 교양은 말그대로 교양영역에 개설된 과목일선은 타과 전공 과목을 부전공,복수전공 신청 없이 그냥 수강신청해서 듣는 경우 입니다.&미래인재개발원에서 열린 과목도 일반선택 1 0
일선은 타과 전공 과목을 부전공,복수전공 신청 없이 그냥 수강신청해서 듣는 경우 입니다.
&미래인재개발원에서 열린 과목도 일반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