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화전공대신 부전공할시 제가이해한게맞나요??
글쓴이
- 2014.02.01. 11:38
- 1351
정확히 과사에 월욜아침 물어보긴할거지만 너무걱정되서 올려 봅니다 ㅜ
저희과는
전공필수 36학점
심화전공(전공필수 12학점 전공선택36학점) 총 48학점
이거든요
여기서 제가 전공필수 36다채우고 추가로 3 더들었어요
그러면 부전공을 할시 저희과 4학년 전공필수 과목 더안들어도 상관없는거맞죠??
부전공필수랑 전공필수랑 시간이겹쳐서 불가피하게 과전공필수를 못들을거같은데 저졸업할수있는거맞죠?? ㅜㅡㅜ
저희과는
전공필수 36학점
심화전공(전공필수 12학점 전공선택36학점) 총 48학점
이거든요
여기서 제가 전공필수 36다채우고 추가로 3 더들었어요
그러면 부전공을 할시 저희과 4학년 전공필수 과목 더안들어도 상관없는거맞죠??
부전공필수랑 전공필수랑 시간이겹쳐서 불가피하게 과전공필수를 못들을거같은데 저졸업할수있는거맞죠?? ㅜㅡㅜ
권한이 없습니다.
전공필수는 들어야하는거 아닌가요?? 잘 모르겟네요ㅜㅜ 과사문의ㄱㄱ
0
0
개구쟁이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은분취
ㅈ전공필수 12학점이 심화전공에 들어가는건데도 다들어야해요?? ㅠㅠㅠ 부전공하면 심화안해도되는데요 ㅠㅠ클났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거 아마 전필12 전선12 심전 24 인거 같은데요? ㅋㅋㅋㅋ
0
0
깜찍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맥문동
22 글쓴님이 저 자체를 잘못알고있는듯 심화전공빼고도 전공필수가 저렇게 많은과가.....
0
0
귀여운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전공필수12학점 안들어도 되고 초과3학점은 일선으로 인정된답니다
부전공 필수 들으세여
0
0
우아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