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 일반물리2 4학년때들어도되나요..
글쓴이
- 2014.02.01. 12:28
- 1106
재수강이랑 이런거땜에 4학년계절때들을까하는데 상관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상관없죠! 그전학년 계절에 들을수있으시면 듣는게 더 좋겠지만요
0
0
행복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수과목 걸리는거 없으면 상관없음
0
0
날씬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분이면 나이차이 엄청 나겠다 ㄷㄷ
0
0
즐거운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수 안 걸리므로 상관 없긴해요
0
0
의젓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