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선택 초과해서 들었을경우..
글쓴이
- 2014.02.01. 12:53
- 1617
영역별로 3학점들어야하는데 초과해서 들은 교양과목은 성적반영이 안되나요?
그냥 날리는건가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성적반영은 되죠 ㅋㅋ이수학점이 3학점 높아지겠죠 ㅋㅋ
0
0
도도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은 반영되고 졸업학점에는 반영x
1
0
특이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분모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