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학과 통계학개론 정원 5명인건 뭘까요?
글쓴이
- 2014.02.01. 13:55
- 936
일선으로 통계학개론 듣고싶은데
분반 2개가 정원 5명인데
진짜 5명 데리고 수업하나요?
시간도 다르고..
일선정원이 5명이 아니라 전체정원이 5명이라 궁금해서 올린거예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선으로 통계학개론 듣고싶은데
분반 2개가 정원 5명인데
진짜 5명 데리고 수업하나요?
시간도 다르고..
일선정원이 5명이 아니라 전체정원이 5명이라 궁금해서 올린거예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