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인데 한양대편입 어떤가요?
- 2014.02.01. 14:28
- 5254
친척이랑랑 얘기해봤는데..
전 자동차쪽일하고싶다고 그러니까 한양대로 편입해보라고하는데
그정도로 한양대 기계과로 편입하게 메리트가 있을까요?
편입하려면 편입공부따로해야할꺼고 합격한다는 보장은 없고..
그 리스크를 안고 부대기계에서 한양대기계과로 편입 괜찮을까요? 성공만한다면..
전 부산대기계도 충분히 좋다고 생각했는데 현장에서 일하시는 분입장에서는 다른거 같기도하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양대 간판 필요 없습니다. 굳이 편입까지 하실 필요는 없구요.
학교생활 열심히 하시면 현대차 충분히 합격가능하고 동문들도 많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된거면 실상 다 아는거?
무슨 이제 갓취업한 사회초년생주제에 세상 산전수전 다겪은냥 하는거 역겹네
나 부산대에서 취업되었는데 머하러 윗학교감 이런논리?
이러니깐 우물안개구리소리듣지 진짜한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대 기계는 별로 취업시장에서 울학교나 별차이없다는 느낌이었고
면접때 고대기계 사람 5정도 봤는데 어쩌다가 이야기나오다
어디합격했나 이야기하다보니 고대 기계도 뭐 1곳 전 3곳
고대기계들 아닥하던 모습이 ㅋㅋ
진심 이야기합니다 울학교기계면 어학 학점만 좋으면 ㅋㅋ 갑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부대기계>고대기계가 되는건아니잖아요?
진짜 답답하네......
그리고 취업=인생의전부는 아니잖아요
솔직히 한양대가서 생기는 한양대인맥도 진짜무시못합니다.
당장 취업하나만보고 둘을모르시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마다 과 특색이 있음
취업면접보다보면 연대생 보기 힘든것과
고대가 입결은 확실히 위지만 취업시장에서 압도적 매리트가 있는거 아니요
뭘좀 알고 씨부려요 선배의 아웃풋덕분에 고대에 밀리지 않습니다
입결이 인생의 전부로 아나요? ㅋ 한심하다 진짜
고대보다 앞서진않지만 밀릴이유가 없고 큰 차이도 없음
기계는 적어도 한양대기계 인하다 부산대 기계 간판이고 독특한 메리트가 있음 대학마다 특성화가 있고 취업시장에서 장난이 아니오
뭐좀 알고 씨부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졸라웃기네
우리학교 기계과 좋은것도 알고 기계과 간판인거 다 아는사실인데요 누가 모릅니까?
그놈의 '취업면접에서 연고대생 보이지도 않더라'는 진짜 단골멘트네
그들이 왜 면접에서 안보이게요? 부산대는 다 서류에서 합격하는데 연고대는 다 서류에서 떨어져서 그런거 같음?
걔들은 공대나와도 행시 변리사 외국계기업 등등에 다양하게 도전하기 때문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누가보면 연고대는 서류 광탈하는데 우리힉교 기계는 다 합격하는줄 알겠네 ㅋㅋㅋ
이래서 서울로 가야한다는 말을 하는겁니다. 시야가 졸라 좁은거 벌써 이 사람보면 티나잖아요?
우리학교 애들은 대기업 가면 인생 끝나는냥 연고대는 코빼기도 안보인다느니 우쭐대지만
정작 그들은 별 관심도 없음 ㅋㅋㅋㅋㅋ 연고대에서도 일부 애들 온거 보고 쟤는 하나붙었는데 난 세개붙었네 역시 우리학교가 짱이야 하고 자위하는 꼴이란 ㅋㅋㅋㅋ
누가 이거 고파스에 캡쳐해서 올리면 졸라 비웃겠네 고대애들 ㅋㅋㅋㅋ하극상도 정도껏이지
학교에 대한 적당한 자부심 가지는게 좋지만 그게 과해서 세뇌수준까지 가면 님처럼 "서울대 연대 빼고 편입하면 ㅄ"라는 오만한 입놀림을 낳게 되는 겁니다
대기업 취업 몇번가보고 그게 인생의 전부인줄 아는 님보단
입결이 인생의 전부인줄 아는게 나을듯; 차라리 입결이랑 아웃풋은 대체로 정비례관계니 님 견해보단 믿음직하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결만 좋은 곳;;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에 반해서 우리 학교는 이과 중점 대학이구요.
차라리 고대보다는 한양대가 좋지. 부대기계하고 고대기계비교하면 입결만 고대가 뛰어난 걸로 아는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대 카이 중에 고민하다가
지방대육성 어쩌구하는거 때문에
카이로..
그래서오히려 지금상황에서는 더불리해지는게 아닐까 싶은데..
그리고 기계과에서만 현차에 20~50명 사이로 매년가고 있어서
단일학과로 현차들어가는 인원으로는
보통 1~5위정도사이에서 왔다갔다하는데..
이걸 뿌리치고 불리하게 갈필요는 없는거같아요..
물론, 결정은 글쓴이마음이겠지만..
제생각에는 그러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것도 그렇네요.. ㅠㅠ 시간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원 스펙 좋다고 해도 결국 학부가 받쳐줘야 인정받음
기회 된다면 자기가 하고싶다면 노력해도 충분하다 생각함 ㄱ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