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때문에 고민이에요
글쓴이
- 2014.02.01. 14:54
- 1974
원래 연애하기전에도 보통보다 쪼금 살집있는 편이 었는데 1년넘게 연애하더니 꽤나 찌긴했네요..
이제 살빼보자고 말하고 싶은데 상처받을까 겁나네요...어떻게 말해야 상처도 안주고 살도 빼게 할수잇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같이운동하시구 데이트할때도 많이걸으세요"
1
0
황홀한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데이트코스에 부부요가나 헬스 또는 방킹스로 해병대체험 이런거 하세여 ㅋ
0
0
까다로운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 난.완전관리할꼬양
0
0
의젓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구요
0
0
발랄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 식스팩 만들고싶다고 같이 헬스장다니자고 하세요ㅋㅋ 혼자다니기 심심하다고. 괜히 데이트할때 일부러운동시키려고 걷게하면 힐신었을때 발만아프기도하고 예쁜옷에 화장했는데 땀나는게 짜증나니까 아에 운동할준비 하고 운동하는게 여자입장에선 더 좋아요ㅋㅋ
3
0
유능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데이트할땨 많이걷는다고 살안빠져요
돌직구는 별로고 같이 운동시작하거나
글쓴분이 요새 살찌는거같다고 간식 줄이자 이런식이 좋아요
직접적이든 간접적이든 여자에게 살쪘다는 말은 상처일 확률이큼 걍 남남인 헬스장트레이너라면 상처쥬면서 살빼게하는게 맞겟지만 남자친구라면 다시한번 생각을
돌직구는 별로고 같이 운동시작하거나
글쓴분이 요새 살찌는거같다고 간식 줄이자 이런식이 좋아요
직접적이든 간접적이든 여자에게 살쪘다는 말은 상처일 확률이큼 걍 남남인 헬스장트레이너라면 상처쥬면서 살빼게하는게 맞겟지만 남자친구라면 다시한번 생각을
0
0
아픈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데이트할때 맨날 먹는데이트만하다가 3개월만에 7키로쪘어염... 데이트코스를 먹는거말고 위에분들말처럼 운동위주로 바꿔봐요!!
여친한텐 님이 살쪄서 운동좀해야될거같다고, 같이가자고 해보세용ㅎㅇ
여친한텐 님이 살쪄서 운동좀해야될거같다고, 같이가자고 해보세용ㅎㅇ
0
0
돈많은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 헬스ㄱ.ㄱ
0
0
멍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의견 감사합니다^^같이 경암 다니던가 해야겠네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