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전역 근처에 헬스클럽이요
글쓴이
- 2014.02.01. 15:01
- 2166
여자라서 유산소 운동위주로 하고 근력운동은 집에서 덤벨만할꺼라
런닝머신만 뛰면 되는데,
좀 저렴한 헬스장 없을까요?ㅠ
온천장 걷기는 추워서 실천이 잘 안되네요헝헝
런닝머신만 뛰면 되는데,
좀 저렴한 헬스장 없을까요?ㅠ
온천장 걷기는 추워서 실천이 잘 안되네요헝헝
권한이 없습니다.
0
0
싸늘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목련
아 거기 본것같아요!ㅎㅎ 혹시 상호명이 어떻게 되는지 아세요?ㅎ
답변 감사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상호명은 모르겠어요 ㅋㅋ
근데 생각했던거보다 시설 안좋을거에요 ㅋㅋ
싸니깐 다니세요~~
근데 생각했던거보다 시설 안좋을거에요 ㅋㅋ
싸니깐 다니세요~~
0
0
싸늘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목련
쌍용헬스여
0
0
날렵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쌍용 싸요.
0
0
정중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쌍용 좋아요 ㅎㅎㅎ헬스같은것도 어느정도 수준이 되어있고 여자분같은경우 씻기가 좀그럴수도있지만 진심 가격은 싸요 ㅋ현금계산해야 더 싸구요
0
0
행복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쌍용 트레드밀 고장난게 많고 티비도 안 달려 있어요.
3갠가 정상작동 하던데...
샤워는 시설은 둘째치고 수건이 너무 더러워서 씻고 닦으면 더 찝찝한 기분입니다. 여자분이시면 별로 추천은 안해요.
3갠가 정상작동 하던데...
샤워는 시설은 둘째치고 수건이 너무 더러워서 씻고 닦으면 더 찝찝한 기분입니다. 여자분이시면 별로 추천은 안해요.
0
0
날씬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쌍용 여자붐이라면 추천안함. 가격대비 최고는 경암입니다 장전역근처 크게보이는 핼스장 다문의해봣는데 월7마넌이상입니다
0
0
답답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역신호등건너서 편의점과 김밥나라?건물 3층
빵집맞은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