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유체역학 수업들어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4.02.01. 17:03
- 814
혹시 김경천교수님이나 손창문교수님 수업들으신분들계신가요??
수업방식이나 성적은 어땟나요??? 괜찮았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혹시 김경천교수님이나 손창문교수님 수업들으신분들계신가요??
수업방식이나 성적은 어땟나요??? 괜찮았어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